The 5-Second Trick For 토스인슈어런스
The 5-Second Trick For 토스인슈어런스
Blog Article
무작정 많은 보험을 판매하면 단기 성과가 오를지 몰라도, 토스라는 브랜드를 믿고 상담을 청한 고객의 신뢰는 무너질 수 있으니까요.
카드사, 본업 수익 악화되자 위험자산 찾았다...“적격비용 제도 개편 시급”
그래서 차일 피일 보험설계를 미루며 보험에 대해 조금씩만 알아보고, 친구들이 보험 물어보면 어느정도 알려줄 수 있는 얕은 지식으로만 찾다가 유투브에서 토스 보험설계 서비스 론칭 관련 광고를 보게 되었다.
#토스보험 #토스인슈어런스 #토스보험 #토스보험가입후기 #토스보험후기 #보험보장분석 #보험상담 #내돈내산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검색창 닫기 로그인 회원 메뉴 회원가입 로그인 한국경제 회원이 되어 보세요
다행히 난 통화할 때 제안서를 출력해서 보면서 내용을 들어서 아..... 이거 말씀하시는거구나.... 하면서 들었다.
물어볼 데도 마땅치 않고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돈은 매달 나가는 그런...
알고보니 토스가 현재 진행하는 보험분석서비스는 토스 비바리퍼블리카에서 설립한 자회사인 토스인슈어런스에서 서비스하는 중이었다!
설계사를 통해 보험을 들면 그동안 어머니의 지인들이 나에게 갱신형 보험을 추천해줬던게 생각나서 (현재 내가 가지고 있는 보험은 비갱신형이며 장기적으로 봤을땐 안바꾸는게 좋았던 것임) 쉽게 믿지 못할 것 같았다..
이에 토스인슈어런스 다른 보험업계 관계자는 “금융위의 입장이 설득력을 가지려면 토스인슈어런스(와 같은 회사)가 실제로 스포츠업을 영위했어야 한다”면서 “보험대리점의 주장을 그대로 수용한 것은 순진한 것인지, 노골적인 봐주기인 것인지 의문”이라고 꼬집었다.
없겠죠. 무엇이 고객에게 제일 필요한지만 고려할 수 있도록 그렇게 만들었습니다.
정착지원금 없이도 무료 고객매칭, 투명한 수수료 등 설계사 입소문이 급성장 비결
설계사들이 가장 곤혹스러워하는 ‘신규 고객 확보’ 문제를 해소한 셈이다. 설계사에게 지급하는 수수료 원천도 모두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