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TING MY 토스인슈어런스 TO WORK

Getting My 토스인슈어런스 To Work

Getting My 토스인슈어런스 To Work

Blog Article

올 하반기 들어서야 정착지원금 제도를 도입했다. 조 대표는 “설계사들이 회사를 옮길 때 소득절벽 문제를 호소해 석 달 전부터 최소한의 정착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다”며 “업계 평균과 비교하면 절반 이하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토스인슈어런스 홈페이지토스인슈어런스 링크드인토스인슈어런스 인스타그램

기존에 대면상담을 하면 서로서로 시간을 내준거기 때문에 이사람한테 꼭 보험을 가입하진 않을건데... 좀 더 알아보고싶은데... 이런 마음 때문에 좀 불편했고

최근에는 유병력자 상품 등 보험 상품의 종류와 조건이 다양해지면서, 설계사가 고객의 상황과 필요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찾는데 드는 시간이 늘고 있어요.

다른 금융 상품과 비교해 가입 기간도 길고 보험금을 받기 위한 조건도 까다롭기 때문이지요.

조병익 토스인슈어런스 대표는 “우리는 설계사 중심 문화를 바탕으로 '설계사로서 성공하는 데 대체 불가능한 최고의 파트너'를 지향한다“면서 “경쟁보다 공동의 성공을 추구하는 조직문화가 공고해질수록 설계사와 보험사는 물론 보험소비자의 편익도 증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갑작스러운 지인 소개나 광고로 접하게 된 고객과 비교하면 보험 상담에 대해 토스인슈어런스 충분히 관심과 필요를 느끼는 이들이지요.

보험을 자꾸 권유당해서 별로였다고 어쩌구저쩌구 했더니 토스인슈어런스에게 연락이 직접 갈 수 있도록 해준다고 했다.

그냥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서 이것저것 물어볼 수 있어서 정말 편하고 부담이 적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영업손익·당기손익은 매출에서 비용을 빼서 계산하기 때문에 매출이 늘었어도, 판매비·관리비 증가폭이 더 크면 적자 성적표를 받을 수밖에 없다.

토스인슈어런스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원천 차단하기 위해 어느 상품이든 동일한 수수료를 매겼다고 전했다.

본사는 한국∙서울특별시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조병익입니다.

설계사 입장에서는 내 소득을 위해서는 수수료를 많이 주는 상품을 선택할 수 밖에 없죠

Report this page